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아이허브, 글루타치온 직구 후기

by flatternde 2020. 11. 21.

오늘은 제가 며칠 전 구매한 아이허브, 글루타치온 직구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3개월째 구매중이고요.

저는 블로그를 이제야 시작했기 때문에 리워드? 이런거 없이 그냥 후기를 쓰는 것이니 할인이나 쿠폰 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보다는 글루타치온에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오로라 글루타치온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글루타치온을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비싸죠.ㅠ

비타민이나 글루코사민, 루테인 처럼 건강기능식품으로 구매 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요.

 

제가 술을 좋아하기도 하고, 나이를 먹으니 몸이 가볍지도 않고, 무엇보다 최고의 항산화 식품이라고 해서 글루타치온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제가 피부가 까만편인데 비욘세가 글루타치온을 맞고 하얘졌다는 기사도 몇 년전에 접했었는데, 사실 피부를 위해 그것도 궁금하기도 했고요.

우리나라에서는 백옥주사로도 유명하죠. 

그땐, 비싼거구나 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검색을 해보니 아이허브에서 직구로 글루타치온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3개월째 직구로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꽤 괜찮은것 같아서 소개해드리려고요.

 

우선 제가 구매한건 오로라 글루타치온이고요.

우리나라는 아니지만 아이허브에서 직구로 구매가능한 글루타치온은 꽤 많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유튜브를 보게되었고, 약사가 추천하는 글루타치온이었는데 리포좀 기술로 제조되어 훨씬 흡수력을 높이고 한 포당 꽤 많은 글루타치온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무엇보다 갤포스처럼 쪽~! 하고 액상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가격은 쉽지 않습니다.ㅠ

 

아무래도 아이허브 직구는 국내 구매보다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국내 구매도 알아봤었는데요.

가격 차이가 어마어마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이허브를 통해 직구로 구매를 했고요. 생각보다 배송은 3-4일정도로 빨랐습니다.

참고하시라면, 페이코를 이용하시면 카드사 혜택으로 저렴하게 구매가능합니다.

 

 

글루타치온 효과

글루타치온은 몸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성분인데요.

간에서 생성이 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간은 우리 몸의 화학공장이라고 하죠. 그래서 성인이 될수록 체내에서 생성되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글루타치온의 생성이 저하된다고 하는데요.

세계 10대 슈퍼푸드나 비타민C 등등이 우리 몸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이유 또한 바로 항산화 기능이라는건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 중에서도 간에서 생성되는 글루타치온은 정말 최고의 항산화 성분이라고 하네요.

때문에 피로회복과 미백, 면역, 우리 몸의 전반적인 항산화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체내 글루타이온 수치가 높을 수록 건강에 좋다는 연구결과도 많다고 하는데요.

 

 

우선 제가 먹어본 글루타치온은, 개인적으로는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공복에 먹는 것을 추천하기에 저는 아침에 일어나 공복에 먹는데요.

너무 피곤할 땐 저녁에 자기 전에 먹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눈도 개운하게 떠지고 아침을 가볍게 맞이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조금 비싸긴 하지만, 저는 계속 구매해 먹으려고 합니다.

혹시, 아이허브에 가입하실 분이시라면....

추천코드 EFC9858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댓글